객체지향프로그래밍의 첫 강의
강의는 유응구교수님이 하신다.
강의 개요
객체지향 개념을 이해하고, 프로그래밍에 활용하기 위해 대표적인 객체지향 언어인 자바에 대한 기본 개념과 I/O 및 쓰레드 프로그래밍을 실습하고, 이를 통해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능력을 배양한다.
강의는 유응구교수님이 하신다.
강의 개요
객체지향 개념을 이해하고, 프로그래밍에 활용하기 위해 대표적인 객체지향 언어인 자바에 대한 기본 개념과 I/O 및 쓰레드 프로그래밍을 실습하고, 이를 통해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능력을 배양한다.
1학년때 잠깐씩 언급된 객체지향, 그것을 이해하고 프로그래밍에 접목시킨다. (제곧내!?)
자바라는 언어를 사용하고 개발환경으로는 이클립스를 사용한다.
OT, 자바의 중요성, 맛보기 등을 강의하셨다.
드디어 자바를 한다.
자바라는 언어를 사용하고 개발환경으로는 이클립스를 사용한다.
OT, 자바의 중요성, 맛보기 등을 강의하셨다.
드디어 자바를 한다.
'2학년 1학기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I'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렬 과제 (0) | 2015.05.04 |
---|---|
20150324 객체지향프로그래밍 I 4주차 (0) | 2015.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