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pay a 5% royalty on gross revenue after the first $3,000 per product, per quarter.
분기당 제품이 3000달러 이상의 수익이 있을경우 5퍼센트의 로열티를 지불한다.
everyone who has ever paid for a UE4 subscription will receive a $30 credit that can be spent in the Unreal Engine Marketplace.
한번이라도 UE4를 구독했다면 30달러의 크레딧을 준다.
It’s a simple arrangement in which we succeed only when you succeed.
당신의 성공은 곧 우리의 성공이다.
아. 쓰고보니 한글 사이트가 있네요.
언리얼 엔진 4 가 이제, 앞으로의 업데이트를 포함해서, 누구에게나 무료로 공개됩니다! 엔진을 다운로드한 뒤 게임 개발, 교육, 건축, 시각화에서부터 VR, 영화, 애니메이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게임이나 어플리케이션 발매시 분기당 제품별 $3,000 를 초과하는 총 수익에 대해서 5% 의 로열티를 지불하면 됩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여러분의 성공이 곧 저희의 성공입니다.
https://www.unrealengine.com/ko/
우와..
이제 인디 개발자들도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을 할 수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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